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테크트리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스마트 밴드 M5를 개봉해볼게요. 원래는 샤오미 미밴드5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우연히 엄청난 가격의 물건을 발견해서 호기심반 기대 반으로 구매해보았어요. 도대체 얼마인데 엄청난 가격이야?

알리 쿠폰 적용하고 배송비 포함해서 9,389 원에 구매했어요. 상세 페이지 사진을 보면 잘 만들어서 훅 당기네요.

 

출처 : 알리 상세 페이지 

 

 M5가 지원하는 기능이에요. 필자가 요즘 수면 부족에 시달리고 있어서, 수면 패턴을 점검해 개선해보고 싶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알람 맞춰서 새벽 4시에 기상하는 미라클 모닝도 이어가고 싶었고요.

기능설명 : 출처 알리

 

 

 

8월 3일에 구매해서 정확히 8월 14일에 받았으니, 대략 2주가 안 걸렸네요. 알리에서 직구한 제품인데 배송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네요. 아래 사진은 배송된 겉포장을 뜯어내고 본품 상자 모습이에요. 아무래도 저가 제품이다 보니 포장이 튼튼하지 않아서 상자가 찌그러졌네요. 상자의 퀄리티 또한 그다지 좋지 않아요. 9천 원대의 제품 상상한 그대로입니다. 그래도 본품은 파손되지 않았기를 바라며 상자를 개봉해 볼게요.

본품 상자 사진

 

짜자잔~ 본품을 개봉해보았어요. 내용물은 간단하네요. M5 본체가 스트랩(strap)과 함께 보이고요, 그 아래 충전기가 들어 있네요. 그리고 옆에 간단한 설명서가 있어요. 참 간단하지요?

상자 개봉 본품 소개

 

기능을 더 살펴보고 상세한 리뷰를 해보려고 했는데 배터리도 없고 시간도 부족해서 우선 충전부터 하기로 했어요.

충전기는 5핀 케이블 일체형입니다. 충전기에 꼽으면 아래 사진처럼 플러그 모양이 잠시 나와요.

M5 충전중

 

오늘은 일단 가성비 스마트밴드 M5 박스 개봉만 먼저 공유드려요. 세부 기능 리뷰는 저도 며칠은 써봐야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를 기대해주시고, 재미있게 글을 읽으셨다면 즐겨찾기 꾸욱 눌러주세요.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