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신제품. 아이패드 미니 6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의 가격은 얼마이고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은 얼마나 될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구매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벌써 대부분 품절입니다. 하지만 애플 닷컴에서는 아직도 품절로 나오지 않습니다. 오늘 안에 빨리 구매하면 11월 2일에서 11월 5일 사이에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닷컴에서 구매할 경우 장점은 무료 각인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인 스마트 폴리어(Smart Folio) 커버를 구매할 수 있으니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한다면 가장 편리합니다.
스마트 폴리오의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잉글리시 라벤더, 다크 체리, 일렉트릭 오렌지, 화이트, 블랙인데요. 필자는 강렬한 정렬은 뜻하는 다크 체리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보호 기능뿐 아니라 접어서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으니 최상의 커버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쿠팡 사전예약
쿠팡 사전예약은 카드 할인 10%의 장점이 있어서 나오자마자 벌써 품절입니다. 아이폰 13 때와 마찬가지네요. 지금은 와이파이 버전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11월 2일 도착 보장 제품이라 빠르게 품절된 것 같습니다.
SSG 닷컴 사전예약
아이패드 미니 6을 SSG 닷컴에서 사전예약을 해도 10% 할인이 됩니다. 또한 애플케어 동시 구매 시 5% 할인도 적용되니 좋네요. 다만 할인에 제약이 있습니다.
이처럼 쿠폰할인에 SSG money를 사용해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네요.
또한 카드 할인 5%를 받기 위해서는 전북, SSG PAY로 결재해야 합니다. SSGPAY에 등록해서 할인받는 신용카드는 KB국민, 이마트 KB국민, 롯데카드입니다.
모든 할인혜택 적용 시 586,093원에 아이패드 미니 6 wi-fi 64GB 모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쓱닷컴도 요즘 쿠팡을 따라잡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는 듯합니다. 본품과 함께 애플케어 플러스를 구매한다면 84,500원의 추가금액이 들어갑니다.
사실 본인이 깔끔하게 사용한다면 아이패드류는 애플케어까지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필자는 애플케어 제외하고 구매했습니다.
Wif-fi 버전이냐 셀룰러 버전이냐? 어떻게 결정할까?
아이패드 미니 6을 와이파이 버전 혹은 셀룰러로 살지 아직도 고민 중인 분들!
여러분의 결정을 쉽게 만들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외근 중 사용 빈도가 낮다면? 와이파이 버전이 유리합니다. 거의 20만 원가량 차이 나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동통신사 유심칩을 개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외근이 많아서 밖에서 쓰시는 분들은 테더링이 귀찮고 스마트폰 배터리도 함께 다니까 셀룰러 버전이 유리합니다. 만약 본인의 데이터가 많이 남는다면 SKT로 설명드리면 데이터 함께 쓰기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유심 구매비용만 들고 본인의 이통사 요금 데이터에서 함께 쓰니까요. 다만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일정량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나서 속도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며
기다리던 아이패드 미니 6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광클만이 싸게 살 수 있는 비법이네요. 쿠팡 할인을 놓쳐서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했으니까요. 찾으시는 모델이 없으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늦게 구매하시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