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보SAM VS Yes24 북클럽 VS 리디북스 VS 밀리의 서재 VS 원스토어 북스 로고
교보SAM VS Yes24 북클럽 VS 리디북스 VS 밀리의 서재 VS 원스토리

 

 

새해 독서 결심을 한지 어제 같은데 벌써 2021년 마지막 달이 되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달에는 과연 어떤 전자책들이 우리에게 다가올까요? 새로운 책을 만나는 것은 언제나 설렙니다. 교보문고 샘, yes24 북클럽, 리디북스 셀렉트, 밀

 

리의 서재, 원 스토리 등의 신간 베스트를 모아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각 플랫폼별 신간과 함께 여러분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 줄 즐거운 책 여행 출발!

 

 

 교보 샘 SAM

교보문고 SAM 베스트셀러
교보문고 SAM 베스트셀러

 

교보 샘 SAM은 전자책 수량이 가장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크게 2가지 요금제로 나눌 수 있는데요. SAM 베이직과 SAM 무제한입니다. 베이직은 원하는 권수에 따라 가격이 바뀌기 때문에 다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SAM 패밀리 요금제가 효과적입니다. 베이직 요금의 최고의 장점은 최신 서적도 빨리 나올뿐더러 책 선택에 제한이 없습니다. 만약 전자책으로 나온 책이라면 대부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무제한은 월 9,900원에 무제한 카테고리에 있는 책을 볼 수 있습니다.

 

교보 SAM에서 순위를 달리고 있는 베스트셀러 중에서 개인적으로 선택한 책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리코를 위해
요리코를 위해

1. 요리코를 위해

반전을 좋아하시는 장르소설 마니아, 일본 소설 마니아분들께 추천합니다. 결말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경악스러운데요. 궁금하시면 1 독하세요. 참고로 이 책이 순위 1위인 이유는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단 12월 안에 다운로드하여주세요. 교보 SAM for 삼성을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교보 ebook for Samsung 으로 매월 뽕뽑는 이유~

 

교보 ebook for Samsung 으로 매월 뽕뽑는 이유~

 교보 ebook for Samsung으로 매월 전자책 무료로 읽자! 혹시 알고 계셨나요? 삼성 갤럭시 이용자라면 누구나 매월 전자책 1권을 무료로 읽을 수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제가 알려주는 대로 따라 하시

ycaon.tistory.com

 

2. 부의 체인저 1편

최근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서학 개미분들도 많아졌습니다. 박스권 안에 갇혀 지내는 코스피의 현실을 탈피하고자 합니다. 그럴 때 손해보지 않는 투자 철학과 원칙이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조던 김장섭 작가의 부의 체인지는 정말 엄청난 책입니다. 전작인 미래의 부도 쓸만한 원칙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유동성 변동이 출렁이는 주식 세계에서 더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원칙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학 개미들의 필독서라고 추천합니다.

 

켈리 최님의 웰씽킹
켈리 최님의 웰씽킹

3. 웰씽킹

켈리 델리의 켈리 최 회장님이 쓴 신간! 말이 필요할까요? 부,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기 위해 마인드부터 실천할 사항까지 버릴 것이 없는 책입니다. 전작인 파리에서 도시락 파는 여자를 읽고 감동을 느끼셨다면 이번엔 더 큰 감동을 느낄 준비를 하세요. 필자도 이 책을 벌써 2 회독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부의 사고방식을 무의식 깊숙한 곳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실천하고 무의식에 코딩해두시기를 추천합니다.

 

 

 

4. NFT 사용 설명서

최근 NFT가 핫이슈입니다. 최신 기술의 트렌드를 알고 따라갈 수 있어야 웹 3.0 시대에서 먹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먹거리를 찾지 못하면 어쩌면 벼락 거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메타버스, 블록체인과 NFT는 필수로 알고 가야 합니다. 이 책은 비전공자, IT에 대하여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쓰인 책이니 관심 있으시면 일독을 추천합니다. 뒤처지지 않으려면 알고 있어야겠죠?

 

NFT 사용 설명서
NFT 사용 설명서

5. 부의 체인저 2

1권을 읽으셨으면 2권도 자연스럽게 읽게 될 책입니다. 미국 주식 입문자, 이미 투자하고 계신 분이라도 강력 추천합니다. 단순하게 종목 나열만 하는 다른 책들과 수준이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 베스트 셀러
밀리의 서재 베스트 셀러

 

밀리의 서재는 월 9,900원으로 엄청난 책의 수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만 교보 SAM 패밀리로 읽을 수 있는 책이 밀리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밀리의 서재가 훌륭합니다. 밀리의 서재는 오디오북을 포함하여 챗 북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점이라면 불편한 UI를 꼽을 수 있습니다. 좀 느리고 버벅되는 것이 그나마 스마트폰으로 보기에는 괜찮은데요. E BOOK 리더기로 읽을 경우 갑갑함이 하늘을 찌를 수 있습니다. 성격 급하신 분들은 전자책 리더기로 밀리의 서재 이용하시는 것은 비추합니다.

 

 

 

밀리의 서재를 싸게 구독하는 방법은 연간 구독권을 구매하는 것인데요. 1년에 1-2번씩 여름에 12월 겨울쯤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때 구매해서 구독권 등록을 해두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밀리의 서재의 베스트셀러에는 유독 신간 소설이 많이 있습니다. 불편한 편의점, 구미호 식당, 달러 구트 꿈 백화점 2까지 인기 있을 소설들이 모두 포진하고 있습니다.

 

1. 불편한 편의점

우리 사회의 현실을 담고 있는 소설이라 더 다가오는 느낌이 다를 수 있는 소설. 올 겨울에 따뜻한 마음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소설 마니아 시라면 일독 추천.

 

2. 달러 구트 꿈 백화점

꿈 백화점 2는 아직 읽어보지 못했지만 엄청나게 기대되는 책입니다. 전작을 매우 재미있게 읽었기 때문이죠. 공감이 돼서 눈물이 날 때도 있고, 가끔은 극적이게, 때로는 마음 포근해지는 꿈 이야기. 한국판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나중에 영화로도 나오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밀리의 서재 한 달 이내 출간된 책
밀리의 서재 한 달 이내 출간된 책

 

3. 인생의 답은 내 안에 있다.

우리는 항상 밖에서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문제의 답은 어쩌면 우리 안에 이미 있습니다. 다만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일 뿐이죠. 이 책을 읽고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일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어떠한 것에 초점을 두어야 할지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4. 오디오북 베스트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 최고의 장점 중 하나인 오디오북! 다른 플랫폼도 TTS 기능을 이용하여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계음일 뿐이죠. 밀리의 서재 오디오 북은 유명 인사, 셀럽들이 읽어주는 자연스러운 목소리!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집중이 잘됩니다. 특히 출퇴근길 사람이 많아서 종이책을 펼치거나 전자책을 들기 곤란할 때는? 바로 오디오북이 최상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YES24 북클럽

 

예스24 북클럽 12월 신간
예스24 북클럽 12월 신간

 

Yes24 북클럽! 가성비 하면 예스 24 북클럽입니다. 단돈 5,500원으로 북클럽 내에 모든 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경제, 경영, 자기 계발서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할인 이벤트 할 때 정기구독을 해야 yes24 북클럽과 비슷해집니다. 또한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사용하기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북클럽의 자세한 내용은 저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Yes24 eBook 대규모 업데이트 - 우리 아이(yes24)가 달라졌어요!! 뜨악

 

Yes24 eBook 대규모 업데이트 - 우리 아이(yes24)가 달라졌어요!! 뜨악

안녕하세요. 테크트리입니다. 지난주 Yes24 eBook 앱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그전에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사용자들의 의견을 전폭으로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하였기 때문에 UI가 기존

ycaon.tistory.com

 

예스 24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
예스 24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

1. 3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

문재인 정부 4년 동안 엄청난 집값의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집을 사지 못한 입장으로써 벼락 거지가 된 박탈감을 느끼는데요. 이미 늦었을지도 모르는 부동산 시장 진입. 하지만 지금까지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집을 구매하지 못했다는 후회감도 듭니다. 그래서 부동산 공부도 틈틈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북클럽에 이러한 책들이 업데이트가 잘되네요. 제목이 끌립니다. 3천만 원 시드머니만 모으면 정말로 아파트를 투자할 수 있을지? 직접 확인해보고 타당성을 검토해봐야겠네요.

예스24 북클럽 신의 화살
예스24 북클럽 신의 화살

2. 신의 화살

우리는 이미 코로나 19라는 팬데믹을 겪고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19 팬데믹! 과연 우리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원래 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전문가들은 앞으로 새로운 팬데믹을 맞이할 주기가 더 짧아질 것이라는 우려도 심심치 않게 발표하고 있습니다. 과연 넥스트 팬데믹을 마주했을 때 우리는 어떻게 현명하게 극복해나갈 수 있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큰 인사이트를 안겨줍니다.

 

3. 메타버스, 이미 시작된 미래

x세대가 온라인 RPG 게임을 즐겼다면, 젊은이들은 메타버스를 즐기는 시대입니다. 제페토부터 로블록스 등 다양한 메타버스의 세계가 이미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흐름을 이해하지 못하면 뒤쳐지는 시대에서 여러분은 메타버스, NFT, 블록체인 등 최신 트렌드의 지식은 필수로 이해하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정말 좋은 소재입니다.

 

4. 나의 첫 재개발 실전 투자

재개발 투자라고 하면 매우 어려운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조합에 대한 나쁜 고정관념, 최근 대장동 투기 사건 등으로 더 나쁜 선입견으로 다가옵니다. 그러나 정확히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 시스템을 파악할 수 있다면 투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그런 의미에서 재개발 투자를 이해하는 부린이에게 유용한 참고 도서가 될 것 같습니다. 간접 경험을 통해 자신의 레벨을 한 층 올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원 스토리 북패스

 

원스토리 북패스 베스트셀러
원스토리 북패스 베스트셀러

 

원 스토리라고 하시면 매우 서먹서먹할 정도로 처음듣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기존에 SK의 원스토어 북스가 SK그룹의 인적자원 분할을 하면서 원스토리로 개편되었습니다. 개편된만큼 좋은 책들의 업데이트 주기도 빨라졌으며 원스토어 단독으로 선출시하는 책들도 많아지고 있어서 매우 고무적인 현상입니다.

 

원스토리 북패스의 월 이용요금은 9,900원입니다. 하지만 우주 패스 ALL을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KT 멤버십 VIP 픽을 이용하시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아이패드 미니 6에 원 스토리를 설치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출퇴근길 지하철을 누비고 있습니다. 가끔가다 내려야 하는 것도 잊고서 몰두할 때도 있는데요. 돌아가야 해서 번거롭지만 독서하는 제 자신이 기특하기도 합니다. 

 

원 스토리의 또다른 장점이라면 웹툰과 만화책도 함께 있다는 것입니다. 원스토리 패스로 볼 수 있는 수많은 만화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올 때도 있습니다.

 

 

1. 부의 체인지 1, 2

교보 SAM에서 이미 소개해드린 책이 여기서도 베스트셀러입니다. 강력 추천

 

2.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많은 업체들이 마케팅 비용에 엄청난 비용을 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효과가 확실할까요? 많은 마케팅 비용은 실패로 이어지지만 마케팅을 줄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효율적인 상품 언어로 작성한 문구! 즉 1초 만에 보는 사람을 매료시킬 문구를 만든다면 최고의 가성비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홈쇼핑 최초로 150억 완판을 기록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목소리를 들어보면 중저음에 살짝 봉골레 파스타 이선균의 목소리도 들리는 듯한데요. 짧은 문구로 고객을 사로잡을 의도가 있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3.럭키

행운은 과연 어떻게 찾아올까요? 어떤 사람은 항상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반면에 어떤 사람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공격적으로 일을 진행합니다. 행운은 기본적으로 사람을 통해 들어옵니다. 그래서 행운을 끌어당길 수 있는 좋은 인맥을 만들어두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자신의 현재 인맥이 어떤지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운을 어떻게 좋은 방향으로 만들어볼지 확인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리디북스 리디 셀렉트

 

리디북스는 원래 전자책 비즈니스를 거의 최초로 시작해서 성공시켰다고 봐야 하는데요. 하지만 최근 수많은 경쟁 속에 비싼 리디 셀렉트 가격으로 도태된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월 9,900원에 리디 셀렉트를 구독한다고 해도 밀리의 서재나 교보 샘만큼 방대한 책이 없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리디 셀렉트 가격을 월 4,900원으로 대폭 인하했으며 기존부터 최고의 UI를 제공했었기 때문에 리디 페이퍼가 있는 고객이라면 리디 셀렉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리디 페이퍼와 최적화를 아주 잘해두었기 때문이죠. 리디 페이퍼의 최고 편한 점은 바로 독서노트입니다.

 

리디북스 독서노트
리디북스 독서노트

독서노트가 기기별로 동기화되고, 리디북스 웹사이트에서 책별로 찾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모아둔 것으로 블로그에 서평이나 글쓰기 재료로 금방 이용할 수 있는 강력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12월 리디북스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살펴볼까요?

 

 

1. 업스트림

리디북스 업스트림
리디북스 업스트림

 

스틱으로 유명한 댄 히스의 신작입니다. 사실 스틱이 좋은 책이긴 한데 좀 가독성이 떨어지긴 했습니다. 과연 이 책 업스트림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집니다. 일단 댄 히스 책이니 읽어볼 계획입니다. 마케팅 글쓰기를 많이 하신다면 필독서이니 스틱과 함께 추천합니다.

 

2. 타인을 읽는 말

리디북스 타인을 읽는 말
리디북스 타인을 읽는 말

 

인간의 심리를 꿰뚫어야 돈이 보입니다. 주식도 심리게임이며 앞으로는 공감능력이 더욱 중요해지는 사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심리학 관련 공부를 많이 할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과연 이 책은 다른 심리학 책과 어떤 차별화를 했을지 궁금해집니다.

 

 

 정리하며

 

올해의 마지막 달 12월. 각 플랫폼 별로 전자책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전자책 플랫폼을 활용하신다면 지하철에서 낭비하는 시간에 독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꼭 활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

 

 

오닉스 포크3로 뽕뽑는 이유

 

오닉스 포크3로 뽕뽑는 이유

 이북 리더기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정보도 부족하고 명확한 기준이 없어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필자는 약 10년 전 이북 리더기 초창기 버전부터 다양한 리더기를 사용해왔습니다. 다년간의

ycaon.tistory.com

교보 샘7.8 제대로 뽕뽑는 이유 - 2개월 사용기

 

교보 샘7.8 제대로 뽕뽑는 이유 - 2개월 사용기

교보 샘 7.8 Flex 이벤트로 구매해서 사용한 지 벌써 2개월 남짓 지났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공유합니다. 앞으로 교보 SAM7.8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 망설여지시는 분들께

ycaon.tistory.com

전자책 월정액 서비스 & 요금 비교-리디북스,Yes24북클럽,밀리의서재 드

 

전자책 월정액 서비스 & 요금 비교-리디북스,Yes24북클럽,밀리의서재 드

안녕하세요. 테크트리입니다. 오늘은 전자책 APP을 이용하여 무제한으로 책을 보실 수 있는 월정액 요금제 및 서비스에 대하여 간략하게 비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비교 대상은 리디북스, Y

ycaon.tistory.com